EB4_EDUC_002

본문 바로가기

학과비전

Mission

우리의 미션

자금의 모집자와 제공자간 거래가 온라인상에서 소셜미디어에 의한 쌍방향 소통

Vision

우리의 비전

자금의 모집자와 제공자간 거래가 온라인상에서 소셜미디어에 의한 쌍방향 소통

크라우드 펀딩은 자금의 모집자와 제공자간 거래가 온라인상에서 소셜미디어에 의한 쌍방향 소통을 바탕으로 한 관계 지향적이고 집단 기능적 속성을 가진 소셜펀딩이다.
자금의 모집자와 제공자간 거래가 온라인상에서 소셜미디어에 의한 쌍방향 소통을 바탕으로 한 관계 지향적이고 집단 기능적 속성을 가진 소셜펀딩이다.

자금제공자의 이익추구 목적에 따라 투자형과 비투자형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비투자형은 단순한 기부를 목적으로 하는 기부형(donation)과 일정한 보상을 받는 후원형(reward)이 있고, 투자형은 개인 간의 대출형(lending)과 증권을 매개로 한 지분투자형(equity)이 있다.

자금의 모집자와 제공자간 거래가 온라인상에서 소셜미디어에 의한 쌍방향 소통을 바탕으로 한 관계 지향적이고 집단 기능적 속성을 가진 소셜펀딩이다.

상담신청